근손실 안되죠! 근육성장에는 시트룰린!

근손실 안되죠! 근육성장에는 시트룰린!

KimYangeun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여름 건강 지킴이 더누트리몰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점 점 옷차림은 간편해지는데요~ 여름이 오고 있다는 걸 몸으로 확 체감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제는 잠들어 있던 근육들을 깨울때가 되었습니다!! 그치만 너무 잠을 잤는 걸요?!  

지금부터라도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바로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보조제와 함께 한다면 금방 깨울 수가 있어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영양제는 바로 시트룰린입니다. 스테로이드 No No. 

 

 

 

 

 

시트룰린? 너무 생소한 성분이죠? 

시트룰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하나로 주로 수박이나 멜론에 다량으로 함유되어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특히 수박의 껍데기 하얀 부분이 남자에게는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는 이유는 시트룰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시트룰린은 특히 몸에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대표적으로는 혈관 건강에 필수 적인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혈관 건강 = 운동이라는 공식이 있죠. 

혈관이 확장되면 몸안에 혈류량이 증가하여 근육과 골격이 가는 피가 많아져 근육과 뼈에 산소와 영양분 공급이 원활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혈관이 확장이 됨으로써 지방이 혈관에 끼는 문제를 방지해 발기부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혈류량 증가로 혈압 강하, 체력 및 지구력 향상, 근육 통증 감소, 근육 내구성 향상, 운동후 피로감 감소까지 이건 운동을 한다면 꼬옥! 필수인 효과들이네요.  

 

 

 

 

마지막으로 시트룰린은 아르기닌과 함께 먹는다면 다다익선이라는 사실! 

아르기닌의 단점은 흡수율이 낮다는 것인데 점을 시트룰린이 보완할 있어 아르기닌과 스트룰린을 같이 섭취하는 경우 산화질소의 이용률과 흡수율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혈관을 더욱 넓혀 운동 중에 혈액을 통해 산소와 영양분이 더욱 활발하게 움직이게 된다고 해요. 

 

시트룰린과 아르기닌으로 이번 여름 같이 준비해봐요~